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범일동 매떡 자칭 맵고수 본점 택배 후기(내돈내산)

by 쿠즈 2024.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부산매떡을 아시나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고 여러 유튜브분들이 드셔서 유명해진 떡볶이 집인데 여자들은 거의 떡볶이 좋아하시잖아요

저도 완전 떡볶이 러버입니다! (+매운걸 사랑하는 사람이예요 항시 캡사이신 구비!)

매떡 5인분 만두튀김 2인분 택배비해서 38,000원 주문완료!

 

택배주문으로 받았어요 한봉지당 1인분 신랑이랑 같이먹으려고 2인분 끓였습니다!

 

꾸덕꾸덕 시장st 쌀떡볶이

 

솔직히 저는 떡볶이도 좋아하고 매운것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기대를 많이하고 주문했는데요

후추맛이 강하고 너무 달았어요😭 저는 자극적인 입맛으로 단 음식도 잘 먹는데 조금 심하게 달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만두튀김도 안에 소? 당면?이 간이 안되어있는 느낌이라 튀김은 맛있었지만.. 그닥 여튼 재주문 의사는 없네요

놀러가서 직접먹고싶은 음식 1위였는데 직접가서 먹는다해도 크게 달라질거같은 맛은 아니예요

 

신랑도 매운음식을 잘 먹는편인데 신랑은 위가 아프다고 할 정도에 맵기였어요

 

저랑 신랑에 맵기수준은 디진다 돈까스 반 나눠먹고 못먹었어요. 신길동 짬뽕은 완뽕했습니다! 

엽기떡볶이는 항상 제일 매운맛으로 먹고 저는 불닭볶음면에 캡사이신 뿌려먹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내돈내산 너무 별로였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