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이모카세 나영이네 내돈내산 후기

by 쿠즈 2024.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산부가 되기 전에 방문했던 맛집!

나영이네 내돈내산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정말 좋아하는 홍윤화님 김윤기님 부부도 다녀가셨었는데요. 이모카세로 유명하다길래 가고싶지만 애기를 데리고 갈 수 는 없고 벼르고벼르다 시가 찬스로 첫째를 맡겨놓고 다녀왔습니다.

후기들을 보면 정말 안주가 푸짐하고 맛있어 보였는데 직접 가보니 더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사진을 전부 못찍은게 아쉽습니다.

안주가 맛있어서 자꾸 술을 마시게되고.. 술을마시니 안주를 먹게되고..

여기가 바로 도르마무 인가요..?

 

https://map.kakao.com/?from=total&nil_suggest=btn&tab=place&q=%EC%9D%98%EC%A0%95%EB%B6%80+%EB%82%98%EC%98%81%EC%9D%B4%EB%84%A4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의정부 나영이네는 의정부 역에서는 거리가 있어서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찾기 힘드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의정부 주민이라면 다들 아시는 의정부 로데오거리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6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꽉 차있었어요 인기가 많다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제철맞은 석화랑 파무침 사진에는 없지만 게장이랑 새우장도 나왔어요 흰쌀밥에 파무침 다들 아시죠?
보시다싶이 고기 질 너무 좋고,, 굴무침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먹고,,
마지막은 역시 탄수화물 잘 안보이지만 잡채랑 파전이랑 청국장😍
네 오랜만에 육퇴후 신랑이랑 맛집에서 너무 신났어요 소주 5병을 먹었답니다 😅

 

 

 

저희는 두명이라 이모카세가 아닌 이모 매일한상(48,000원)도 충분할거같아서 매일 한상으로 먹었는데요.

이모가 정이 많으셔서 그런지 술을 시키니 안주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이모가 살짝 투박하셔서 안된다고 하지만 굴무침도 리필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나영이네는 술이 셀프입니다. 주변이 많이 시끄러운게 단점이긴 했지만 모든 술집이 이정도는 하지 않을까 싶기도하고~ 술을 먹으니 저도 같이 시끄러워졌어요 ㅎㅎ

 

의정부 애주가 분들이시라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매일 제일시장에서 직접 재료를 사다 요리하신다고 해요. 

그래서 모든 재료가 싱싱하고 거기에 이모님 손맛까지 짱짱맨 입니다.

 

참고로 저는 맛이 없으면 아예 안먹는 편입니다. 

 

 

🤩내돈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