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모어 피자 배달후기 (노모어 피자 수락산점)

by 쿠즈 2024.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모어 피자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원래 피자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광고를 많이해서 궁금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학생때 도미노피자에서 일한적이 있어서 도미노피자를 가장 좋아했어요!

지금은 없어졌는데 갈릭스테이크 피자 씬도우로 해서 먹는걸 가장 좋아했습니다.

 

포테이토 피자도 너무 맛있었구요. 그래서 가격대가 있는편임에도 실패하고 싶지않아서

피자는 도미노 피자만 먹었었는데 이번에 광고를 보고 새로운 피자에 도전 해보게 됐습니다!

 

노모어피자 수락점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700 1층 117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00:20
전화번호 : 0507-1328-5874 (스마트콜번호)
기타 : 포장, 배달, 예약

 

 

https://kko.to/ANe7ThhIvR

 

노모어피자

서울 노원구 동일로 1700

map.kakao.com

 

노모어 피자 수락산역점은 수락산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119안전센터가 있는 쪽으로 직진하시다보면 금방 찾으실수 있으십니다.

노모어피자는 타 피자에 비해 메뉴가 간단한 편이였어요. 이것저것 먹고싶어서 콰트로치즈, 슈비, 포테이토맛으로 시켰습니다.

 

짠 배달이 왔습니다.거리가 멀어서 식어서 왔지만 저희동네에는 노모어피자가 없어서 어쩔수 없었어요😭

 

어떠세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시나요? 토핑이랑 치즈를 아끼지 않으시고 올려주셨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저는 피자 L사이즈, P사이즈 두판을 시켰는데 제가 따로 주문한 소스 말고는 핫소스 2개가 전부였어요😭

 

노모어피자 사이즈예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남편, 저, 4살 아이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슈퍼디럭스는 너무 느끼하지않았고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었으며, 콰트로치즈피자는 치즈를 순도100% 천연치즈만 사용한다고 되어있었는데 광고처럼 싸구려맛이 아닌 고급진 맛이였어요. 배달시킨 매장과 저희집 거리가 20분정도 거리여서 다 식은 피자를 먹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랑은 포테이토 피자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포테이토 피자가 가장 맛있다며 잘먹었어요. 

 

저는 한판은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고 한판은 그냥 도우를 먹었는데요.

둘다 매력이 너무 달라서 하나만 추천드리기가 힘드네요.

 

노모어피자는 도우도 특허받은 소금우유도우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정말 싸구려빵맛이 아니라 쫄깃하고 고소한맛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피자 끝 부분까지 다 먹었습니다. 그렇다고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지않기에는 빵끝에까지 짭쪼름한 순도 100%치즈를 먹지않기에 너무 아쉬울거같아서 다음에 또 주문하게 되더라도 저는 두판을 시키지않을까.. 합니다.

 

앞서말했듯이 저처럼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조금 아쉬울거같아요.🤔 피자에 같이오는 소스가 없어서요.

음료랑 소스는 따로 추가해야되니 그점 명심하시고 다들 오늘 저녁 피자 어떠신가요?😊

 

 

슈퍼디럭스 피자 ⚫⚫⚫⚫

콰트로치즈 피자 ⚫⚫

포테이토     피자 ⚫⚫⚫

 

 

🤩내돈내산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