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평 가족여행

by 쿠즈 2024.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에 너무더워서 집에만 있으니 계속 쳐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들도 어른들도 신나게 놀 수 있는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밖에 나와 신난 강이 :-)

 

바베큐 파티를 위한 장보기

 

신나게 놀고 점점 눈이 감겨요...ㅋㅋ

 

수영장에서 신나게놀았으니 씻고 맘마먹어용

 

작았지만 알찬 놀이방 즐거운 우리 강이

 

아가랑 잘때 필수 저상형 침대

 

강이는 애기때부터 데굴데굴 굴러자서 저상형침대를 중요시 생각했어요

다행히 허리 베기지않게 적당히 푹신해서 아가도 어른들도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었어요

 

다같이 즐기는 바베큐♥

 

아기가 하루종일 놀아서 피곤했는지 밤에 잠을 잘 자줘서 어른들은 밤에도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

하루종일 알차고 어른도 아이도 모두 행복했던 가족여행 평생 기억에 남을거 같네요.

집에서 쳐질때 다들 힘나는 가족여행 어떠세요?

반응형